대학 어디가? 메인으로가기 숭실대 등록예치금납부조회 등록예치금고지서출력

숭실대학교 입학처

신입학 정시 등록금 환불안내
2018.02.09 조회|7,043

등록금 환불 안내



 본교에 등록금을 납부한 후 타 대학에 충원 합격하여 타 대학에 등록하고자 하는 수험생은 반드시 기간 내에 본교 입학처 홈페이지에서 등록금 환불을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본교에 (충원)합격한 후 본교 다른 군에 (충원)합격한 경우에도 해당 함]

 

 타 대학에 충원 합격한 경우에 본교에 환불을 신청한 후 타 대학에 등록하는 것이 원칙입니다. 대학별 환불 방식의 차이로 인하여 일시적으로 이중등록이 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한국대학교육협의회에 이중등록자로 처리될 수 있으나, 다음날 정상적으로 환불 처리하여 다시 보고 하므로 이상 없이 처리됩니다.

 

 등록은 반드시 1곳에서만 해야 하며, 이중으로 등록할 시에는 한국대학교육협회 이중등록 검색시스템에 적발되어, 등록한 대학 모두에서 입학이 취소될 수 있으니 이 점 각별히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 등록금 환불신청 방법 】

 

1. 환불신청 : 본교 입학처 홈페이지(iphak.ssu.ac.kr)에서 공지사항으로 안내

2. 신청기간 : 2018.02.12.(월) 10:30 ~ 02.20.(화) 17:00까지
[은행에 입금한 등록금이 본교로 이관되어야 환불이 가능하므로 등록금 납부일 21시 이후 신청 가능]

3. 환불시간 :12시(정오)이전에 신청하면 신청 당일, 12시(정오) 이후 신청하면 신청 다음날 환불을 원칙으로 함(단, 다음 날이 토,일,공휴일 경우에는 월요일 또는 그 다음 날) - 본교 및 은행업무에 따라 다소 지체될 수도 있으니 이 점 널리 양해 바랍니다.

4. 환불금액 : 본교에 실제 납부한 금액 


환불신청(STEP5)을 한 시점부터 불합격으로 처리되며,취소 또는 변경할 수 없습니다.

※ 등록금 환불 신청 바로가기

수험생의 편의를 위하여 공지된 날보다 일찍 환불신청페이지를 오픈합니다.
온라인 환불페이지가 운영되는 동안에는 '온라인'으로만 환불신청이 가능합니다.
환불신청전에 신청방법안내를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환불신청을 "등록포기"의사로 간주하며 환불신청을 완료한 이후 타 대학에 등록가능합니다.
수험생의 통장으로 '입금'이 되는 업무처리를 기다리실 필요는 없습니다.
실제 환불은 사전예고된 02.12.(월)부터 시작됩니다. 감사합니다.

첨부파일 첨부파일2018_등록금 환불절차안내(공지사항용).pdf저장
첨부파일 첨부파일개인정보수정요청서.pdf저장
  • 목록

이전글 2018학년도 정시 (충원4차) 합격자 발표
다음글 2018학년도 1학기 국가장학금 2차 신청 안내(일정변경)

수시_모집요강 수시과연도지원율 수시입시통계 수시_논술기출문제 수시_공지사항 수시_faq 수시_qna 정시_모집요강 정시_과년도지원율 정시입시통계 정시_공지사항 정시_faq 정시_qna 편입학_모집요강 편입학_과년도지원율 편입학기출문제 편입학_공지사항 편입학_faq 편입학_qna 재외국민_모집요강 재외국민_과년도지원율 재외국민기출문제 재외국민_공지사항 재외국민_faq 재외국민_qna 시간제_모집요강 시간제_과년도지원율 시간제_공지사항 시간제_faq 시간제_qna Application Guide Application Form notice faq 센터소개 윤리강령 입학방침 전형안내 공지사항 faq qna 자료실 학생부종합전형상담회 weekly 전공탐색 참가수료증 발급 공지사항 홍보자료 입학faq 입학qna 일정안내 입시통계자료실 기출문제자료실 실기고사정보 학생부종합정보자료실 숭실소개 학과(부)소개 베어드 입학우수 장학제도 홍보대사소개 캠퍼스투어소개/신청 캠퍼스맵 찾아오시는길

visual0